오늘은 정말 엉뚱이의 개인적인 일기예요. ^-^;;
누가 읽어주길 바라는 것도 아니라..그냥 적어내려갔어요.
다시 읽어보지도 않고, 걍... 진짜 first draft! 


안 읽으셔도 되요. ㅋ
(음.. 주제가 막 이리저리 왔다갔다.. 산만하긴 할거예요.....ㅋ)









 

 후~아.

 호흡을 길게 내쉰다.

 

 어제 저녁부터 호흡이 가쁘더니만..

 오늘 아침까지도 결국 숨을 제대로 쉬지 못했다. 

 




"날이 추워서 신진대사가 잘 안되나보다. 몸 따뜻하게 해줘~"





오늘은 집에 오니, 몸은 굳을대로 굳었고, 

머리는 핑글핑글 돌아가며.. 발은 시리고 목은 열나서 뻣뻣한 상태였다. -_-;;


외투만 벗어놓고, 한-참 누워서 이명이 들리지 않을 때까지 쉬었다. 



그리곤, 곰곰히 생각했다. 

잘 쉬어주는데, 그리고.. 스트레스도 많이 받지 않고 있는 것 같은데..

왜.. 몸이 파업을 선언했을까? 무슨 이유일까?



- 추워서? 단순히 날이 추워서 그런 것 같진 않아,

 옷도 따뜻하게 입었고, 몸이 차면 안될 것 같아 계속 난로옆에 붙어있었는걸..


- 뭘 잘못 먹었나? 어제 매운갈비찜 꾹 참고.. 된장찌개 먹었는데.. -_-;;


- 급작스럽게 친척들과 보낸 시간 때문인가?

 그 후유증으로 이렇게 고달픈건가..? 

 사실 그 날, 한끼도 못먹은데다.. 이력서 낸다고 잠도 몇시간 못잤던터라..

 몸이 힘들어했을만도 하네. 휴.




참, 누군가가 그러더라.

삶은 정직한거라고. 

난 그 말에.. 몸도 정직한거라고 생각하며

혼자 곰곰히 원인을 분석하고, 몸이 원하는걸 해주려고 해본다..

족욕도 해줘보고, 스트레칭도 해보고.. 



그럼에도 불구하고, 

그냥.. 정말 포근하던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..

몸의 신진대사가 잘 안되어서 그런거면 참 좋겠다고 생각하고 있다. -_-;;

스트레스를 신체화 시키는게 아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때문에..ㅠㅠ







 이런 나의 몸상태엔 

 몸을 따뜻하게 해주고,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주면 좋다고해서..

 오늘 저녁에 따뜻한 물로 샤워하곤..

 바디로션이라는 걸 발라줬다. 문질문질. 



 "아이고, 몸아.. 뭐 때문에 이렇게 아프다고 하는거냐...."

 

라고.. 말하면서 간단한 마사지는 덤으로.

 그렇게 하면 좀 나아질까 싶어..

 

 

 그러나.. 여전히 몸은 두드러기를 올려내며,

 가쁜 숨을 몰아쉬게 한다. -_-;; (녀석, 단디 삐쳤나보다..;; 아님, 어색하거나..-_-;;) 


 .. 더 토닥토닥 해줘야 풀리려나보다. 

 그래, 널 화나게 만들면 안됐는데... 미안하다, ㅠㅠ








사실, 오늘 아침, 립밤을 바르다 알았다. 아니, 직감했다.

내 몸이 별로 좋은 상태가 아니라는 걸. 

입술 한 쪽에 작은 기포들이 쪼르르 ~;;

민트향의 림밤을 바르니, 따끔거린다.


다행히도 저녁에 보니, 많이 가라앉았다. :)

오늘 무리하지 않아서 그런가보다. 흐흐.


그러니.. 몸도 어서 회복되길...(!) 



플러스) 민트향의 립밤을 좋아하는 나의 친구에게..

내일은 나의 립밤 하나를 나누려 한다. :)

히히. 좋아했으면 좋겠다. 부디. ^^*









오늘 한시간 쯤 피아노를 뚱땅뚱땅 쳤다.

진짜 그냥 띵똥띵똥 친다.


왜.냐.하.면.

나는 악보를 보고 칠 줄 모른다.

그냥 듣고 치거나, 멜로디를 듣고 외워서 치는 편이다.

악보를 보고 치고 싶다가도.. 악보보다가 답답해서

내 마음대로 친다. -_-;



어렸을 때, 바이엘을 쳤긴 했지만..

더 진도를 나가지 못했던 건.. 내 맘대로 치려고 해서 였던 것 같다.

근데.. 어렸을 땐, 그게 좋았다. 하핫.


그런데.. 그런 내가.. 요즘, 악보를 보고, 왼손 오른손..

박자에 맞게, 그리고, 화음에 맞게 치고 싶다는 생각을 한다.


깽깽거리는 나의 피아노 연주가..

조금은 더 음악적으로도 조화로웠으면 좋겠다는 소망은 늘 있었는데

요즘, 시발점이 되어 준 사건이 하나 있어서..


여튼, 이 뚱땅거리는 피아노도..

이제는 좀 꾸준히 연습해 봐야겠다. 








 집에오는 길, 

 또 눈물이 왈칵.

 

 내 속에 잘 드러나지 않고 감추인 것까지 보시는 분이..

 오늘 나의 이렇게 복잡한 일기를.. 

 순간순간의 감정을 모두 다 얘기하지 않아도

 기도를 할 수 없는 지금을,

 아무 말도 뱉을 수 없는 지금을,

 다.. 알고 계시리라는 생각이 들어..


 결국, 오늘도 마무리는 주님..이다.


 떨리는 마음으로 내일 입을 옷도 다 정리해 놨으니..

 이젠.. 마음을 좀 놓고, 자자..


 오늘은 좀 .. 일찍 잠이 들었으면 좋겠다. 








Posted by 이상한 나라의 엉뚱이
,